이순재, 정영숙‥ 인기 중견배우 총출동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캐릭터 포스터 공개
- 2018.11.21
- 김대열 기자
- 4780views
강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8종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원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를 앓는 '조순이'가 서로 인연을 맺고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다. 오랜 세월을 살며 감정에 무뎌졌던 노인들이 새삼 사랑에 대해 깨닫는 모습들을 섬세하게 담아낸 따뜻한 작품이다.
캐릭터 포스터는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이문수, 연운경, 신철진, 박혜진 등 배우별로 개성을 한껏 드러내는 컷으로 완성됐다. 포스터는 따뜻한 느낌의 노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배우들의 사진 위에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를 얹어 순수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김만석 역의 이순재는 조금은 심술궃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면서도 귀여운 꽃받침 포즈를 취해 사랑 표현에 서툰 배역의 성격을 한 장의 사진 속에 담아냈다. 송이뿐 역의 정영숙, 손숙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미소를 띄며 사랑에 빠진 여자의 기쁨과 설렘을 표현했다.
한편 동명의 원작 웹툰은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되며 별점 9.6을 기록하고, 단행본으로 출간돼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린 인기작이다. 이후 검증된 작품성과 인기에 힘입어 2011년에는 영화로, 2012년에는 이순재, 정영숙 주연의 SBS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이번 공연으로 이순재와 정영숙은 드라마 이후 약 6년 만에 '김만석'과 '송이뿐' 커플로 재회하게 됐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12월 6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1관에서 개막하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할 수 있다.
글 : 김대열(매거진 플레이디비, kmdae@interpark.com)
사진 : 나인스토리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