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새로운 지킬/하이드 역…민우혁, 전동석 캐스팅!

  • like11
  • like11
  • share
개막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과 매진 행렬로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지킬/하이드 역의 민우혁과 전동석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안정적인 가창력과 연기, 자신만의 매력으로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이다. 이들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지킬/하이드 역으로 맡아 새로운 매력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쏟아부을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나타낸다.

뮤지컬, 드라마, 예능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민우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안나 카레니나’, ‘벤허’, ‘아이다’ 등에 출연하며 선 굵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KBS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수차례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그랭구아르 역을 맡아 혜성처럼 등장한 전동석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더 라스트 키스’, ‘팬텀’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성악을 전공한 전동석은 풍부한 성량과 매력적인 중저음이 매력이다.

현재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홍광호는 2019년 3월 10일 마지막 공연으로 무대에 서며 새로운 지킬/하이드인 민우혁과 전동석은 조승우, 박은태와 함께 내년 3월부터 무대에 오르게 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19년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고,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오디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