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흐 명화가 뮤지컬로..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 like3
  • like3
  • share
반 고흐의 명화을 웰메이드 뮤지컬로 만든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이 3월 4일 오후 3시 인터파크에서 티켓오픈한다. 아름다운 고흐 작품들이 무대를 수놓을 이번 작품에는 이석준, 송용진, 유제윤 등이 캐스팅되어 또 한번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은 반 고흐와 어린 소년의 우정을 담은 작품으로 이 작품의 원작자인 로렌스 안홀트는 영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문학상으로 해리포터 시리즈의 조앤 K롤링이 수상한 '네슬레 스마티스' 금상을 2회 수상한 바 있는 영국의 저명한 아동문학가이다.

‘로렌스 안홀트’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은 빈센트 반 고흐의 삶과 그의 작품을 뮤지컬화 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재탄생 되었다. 또한 미술적 상상력과 판타지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풍부한 감성을 키우고 다양한 생각을 포용하는 마음의 힘을 길러주는  새로운 개념의 에듀테인먼트 뮤지컬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특히, 2008년 김창완 작곡의 초연으로 공연된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이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과 창작진에 의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눈길을 끈다.

창작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는 오는 3월 4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4월 24일부터 26일 공연에 한해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반해소 할인’과 3월 24일까지 예매할 시 4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해바라기 모집’ 할인을 이용할 수 있다.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은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글 : 김선경 기자 (uncanny@interpark.com)
사진제공 : 아이엠컬처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