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등 참여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프로필 현장 스케치 공개

  • like30
  • like30
  • share
오는 6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엑스칼리버’ 가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월 초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프로필 촬영 현장에는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박철호, 조원희, 이상준 배우가 총 출동해 작품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선보였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캐릭터 사진은 공개 직후부터 실제 고대 영국 신화 속에서 그대로 걸어 나온 듯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프로필 현장에는 사진 작가 차군이 포토그래퍼로 나섰으며, 영화 ‘광해’, ‘사도’, ‘역린’ 등 수많은 영화에서 드라마틱한 분장을 선보인 하늘 분장을 비롯해 유명 패션 매거진에서 활약한 조영재 헤어 디자이너가 참여했으며, 실제 작품에도 참여하는 창작진인 조문수 의상디자이너와 조윤형 소품디자이너는 화려한 의상과 정교한 소품을 선보여 리얼리티를 강조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트디렉팅을 총괄한 김지원 프로듀서(EMK뮤지컬컴퍼니 부대표)는 이번 캐릭터 콘셉트 사진 촬영에 대해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전 세계 최초로 공연되는 월드프리미어 인만큼 사진 한 장만으로도 캐릭터의 드라마와 서사가 느껴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며 고심했다”라고 밝혔다.

EMK의 세 번째 작품인 뮤지컬 ‘엑스칼리버’ 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