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강필석, 5월 단독콘서트 '나의 쉼표' 개최

  • like4
  • like4
  • share
뮤지컬 배우 강필석이 오는 5월 '나의 쉼표'라는 테마 아래 단독 콘서트를 연다.

구리아트홀은 오는 5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뮤지컬 배우 강필석 단독콘서트 '나의 쉼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아랑가',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광화문연가', '번지 점프를 하다', '쓰릴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수많은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큰 사랑을 받아 온 배우 강필석의 담백한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다.  
 

배우 강필석은 지난해 뮤지컬 '아랑가'로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 왔다. 그는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연기하는 음악인, 음악하는 연기자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평소 좋아하는 음악과 일상 등 본인만의 취향과 인생관에 대한 폭넓은 이야기를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뮤지컬 배우 강필석 단독콘서트 '나의 쉼표''에는 그간 강필석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조용신 연출과 양주인 음악감독이 참여한다. 이들은 풀밴드 세트로 꾸며질 이번 콘서트에서 강필석이 출연했던 작품들의 주요 넘버 뿐만 아니라 팝송과 가요까지 다채로운 선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탄탄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뮤지컬 배우 강필석 단독콘서트 '나의 쉼표'' 티켓은 오는 27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구리아트홀 유료회원은 하루 전 구리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선예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구리아트홀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