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어나더 컨트리’ 신예배우 13인 캐릭터 컷 공개

  • like3
  • like3
  • share
연극 ‘어나더 컨트리’ 가 오는 26일 오전 11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13명의 신인 배우들의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연극의 주인공이자 권위주의에 물든 제도, 인간의 존엄을 상실한 학교 시스템에 저항하고자 하는 진보적 청년 가이 베넷 역을 맡은 연준석은 연극 첫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마르크스주의를 열망하는 혁명적인 사상가 토미 저드 역을 맡은 문유강은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눈빛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선보였다.
 
온화한 리더십을 갖춘 기숙사의 학생장 바클레이 역을 맡은 이지현은 특유의 부드러운 분위기로자신만의 바클레이를 표현해냈다. 유쾌한 매력을 지닌 현실주의자 데비니쉬 역을 맡은 배훈은 옅은 미소와 함께 캐릭터의 성격을 잘 드러내고 있다.

신중하고 냉철한 기숙사의 선도부인 프리펙트 멘지스 역의 이태빈, 야만적이고 냉혹한 프리펙트 파울러 역의 이주빈과 최정우는 강렬하고 차가운 눈빛으로 캐릭터의 분위기를 발산했다.

모범생의 모습 이면에 비열함을 숨긴 기숙사의 프리펙트이자 트웬티투의 일원 델러헤이 역의 김의담. 다수의 의견에 편승하는 인물이자 다혈질적인 프리펙트 샌더슨 역의 김기택과 같은 역의 황순종도 진지한 표정으로 캐릭터로 변신했다.
 
학교 최고의 미소년 하코트 역의 이건희는 당찬 표정으로 캐릭터를 담아냈다. 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기숙사의 하급생 워튼 역의 채진은 앳된 분위기를 풍기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같은 역을 맡은 전변현은 소년 같은 모습을 드러내며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내고 있다.

연극 ‘어나더 컨트리’ 프리뷰 전 기간동안 신예배우 배우들이 출연한다. 프리뷰 기간인 5월 21일부터 25일까지 8회차 공연은 전석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뷰 공연 티켓은 오픈은  3월 26일 오전 11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로네뜨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