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다…오는 17일 낮 12시 티켓오픈

  • like5
  • like5
  • share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가 서울과 부산 공연을 확정지었다.

제이슨 므라즈는 따뜻하고 달콤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수의 노래로 국내 팝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대표곡 ‘I’m yours’는 2008년 발매된 그의 3집[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gs]에 수록된 곡으로, 국민 팝송이라고 할 만큼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14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제이슨 므라즈는  ‘I’m yours’ 외에도 ‘Lucky’, ‘I Won't Give Up’, ‘Geek In The Pink’와 같은 다수의 곡이 국내 팝 차트 상위를 꾸준히 차지하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제이슨 므라즈의 대표작이라 불리는 3집[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gs]의 싱글 ‘I’m yours’는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멀티 플래티넘을 기록했으며,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당시 최장 신기록인 76주간 그 자리를 지켰다. 그는 2010년 제 5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남자 팝 보컬 퍼포먼스 상을 비롯해 2관왕의 영예를 거머쥐며 대중과 평단이 모두 사랑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났다.

이번 공연은 정규 6집[Know.]발매 기념의 일환으로, 2018년 7월 미국 클리블랜드를 시작으로 뉴욕, 워싱턴 등 북미 투어를 거쳐 오스트리아, 덴마크, 독일, 영국 등에서 유럽 투어를 이어간다. 이번 내한 공연은 다양한 악기를 통해 선보이는 어쿠스틱 라이브에 다채로운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보컬을 더할 예정이다.

2019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GOOD VIBES TOUR'는 7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7월 26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펼쳐진다. 서울과 부산 공연의 티켓은 각각 오는 17일 낮 12시와 오후 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티켓오픈 안내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에이아이엠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