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금일(16일) 오후 8시 2차 티켓 오픈

  • like5
  • like5
  • share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금일(16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2차 컨셉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아더 역의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과 랜슬럿 역의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모르가나 역의 신영숙, 장은아의 모습이 담긴 컨셉 포스터로, 각각 특색 있는 CG에 작품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극 중 제왕의 운명을 가지고 태어나 전설의 성검 엑스칼리버를 뽑아 드는 아더 역의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포스터 사진에는 아더를 상징하는 드래곤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전장을 배경으로 성검 엑스칼리버를 쥐고 있는 아더를 표현했다.

이어 아더의 오른팔이자 뛰어난 무술 실력의 소유자로 후에 용맹한 전사로 거듭나는 랜슬럿 역의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의 포스터 사진에는 전장을 누비며 칼을 치켜들고 싸우는 전사 랜슬럿의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또한 아더의 이복 누이로 왕의 후계자 자리를 찬탈하려는 야망을 지닌 모르가나 역을 맡은 신영숙과 장은아는 흑마법으로 모든 걸 얼어붙게 만든 듯한 모르가나를 표현했다.

금일(16일) 진행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2차 티켓 오픈은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뮤지컬 '엑스칼리버'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