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어나더 컨트리' 컨셉 영상 공개...금일 2시 3차 티켓 오픈
- 2019.05.13
- 박인아 기자
- 3271views
오는 21일 개막을 앞둔 연극 신작 '어나더 컨트리'(제작:PAGE1)의 컨셉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작품의 주축이 되는 두 인물, 가이 베넷과 토미 저드의 컨셉 영상이다. 가이 베넷의 컨셉 영상은 작품의 배경인 1930년 당시 영국의 고전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권위주의에 물든 제도, 인간의 존엄을 상실한 학교 시스템에 저항하는 청년 가이 베넷 역 이동하, 박은석, 연준석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가이 베넷을 표현했고, 영상 후반부의 대사는 이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반전을 암시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컨셉 영상에서는 마르크스주의를 열망하는 혁명적인 사상가 토미 저드 역 이충주와 문유강이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다. "아니. 지상의 지상. 그냥 지상"이라는 토미 저드의 대사가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2편의 캐릭터 컨셉 영상은 제작사 PAGE1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극 '어나더 컨트리'는 1930년대 영국의 명문 공립학교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영혼의 가이 베넷과 마르크스를 신봉하는 이단아 토미 저드의 이상과 꿈, 좌절을 그린 이야기다. 이 작품은 권위주의적인 사회 속에서 저마다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며 방황하는 청년들의 모습을 통해 깊은 울림과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어나더 컨트리'는 오는 5월 21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펼쳐지며, 금일(13일) 오후 2시 3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오늘부터 5월 26일까지 조기예매 기간으로 6월 11일부터 7월 7일까지의 공연을 전석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21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 위크 공연은 전석 50%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제작사는 조기예매 할인 외에도 국내 초연 개막을 기념해 △프리뷰 위크 5월 21일(화)부터 5월 26일(일)까지 신인 캐스트 배우들의 배웅인사와 티켓꽂이 증정 △오픈 위크 5월 28(화)부터 6월 2일(일)까지 미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증정 △프리뷰&오픈 위크 5월 21일(화)부터 6월 2일(일)까지 전 기간 커튼 콜 DAY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로네뜨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