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허' 프로필 사진 공개...28일 1차 티켓 오픈

  • like7
  • like7
  • share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대작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벤허 역 카이, 한지상, 민우혁과 메셀라 역의 문종원, 박민성, 에스더 역 김지우, 린아를 비롯해 이병준, 이정열,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선한국, 이정수, 문은수 등 주요 배역들의 프로필 사진으로, 각 배우들의 캐릭터 표현과 함께 이 작품 특유의 묵직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타이틀롤 벤허 역 카이, 한지상, 민우혁은 제각기 강렬한 눈빛으로 하루 아침에 노예로 전락해 모든 것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지만 동시에 진정한 삶의 의미에 대해서 고뇌하게 되는 인간 벤허의 심경을 표현했다.
 
메셀라 역의 문종원은 기백 있는 눈빛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권력의 화신 메셀라를 표현했고, 박민성은 친우인 벤허를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슬픈 숙명을 화려한 로마 장군의 갑옷과 대비되는 쓸쓸한 표정 연기로 표현했다.
 
현명함과 굳은 의지를 지닌 에스더 역의 김지우와 린아는 벤허에 대한 사랑과 유대 독립에 대한 강한 의지를 지닌 에스더로 완연히 변신했고, 퀸터스 아리우스 역의 이병준, 이정열은 강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끌었다. 벤허의 어머니 미리암 역 서지영, 임선애는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모니테스 역의 홍경수와 티토 역의 선한국, 빌라도 역 이정수, 티르자 역의 문은수도 극중 지난한 운명을 맞이하게 되는 각 캐릭터의 특징을 그대로 표현했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가 남긴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벤허라는 인물의 굴곡진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그려냈다. 초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카이, 민우혁, 박민성, 서지영, 선한국 등을 비롯해 한지상, 문종원, 김지우, 린아, 이병준, 이정열, 임선애, 홍경수, 문은수 등 새로운 멤버들이 함께 선보일 이번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펼쳐지며, 오는 28일 2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인터파크티켓 유료 회원은 오후 1시부터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의 프리뷰 공연과 8월 3일부터 8월 11일까지의 본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을 예매할 경우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10일까지 예매하는 사람에게는 15%의 조기예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