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태, 뮤지컬 '벤허'에 전격 합류

  • like26
  • like26
  • share

배우 박은태가 뮤지컬 '벤허'에 합류한다.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 제작진은 11일 박은태의 합류 소식과 함께 그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루 월러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벤허'는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굴곡진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의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작품이다.


그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랑켄슈타인' 등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박은태는 '벤허'에서 하루 아침에 노예로 전락하는 비극적인 운명의 주인공 벤허로 분한다. 2017년 '벤허'초연에서 섬세한 연기로 벤허의 고뇌를 생생히 전달해 호평을 이끌어냈던 박은태가 다시 선보일 무대가 큰 기대를 모은다.


박은태는 8월 24일에 뮤지컬 '벤허'의 첫 무대에 오르며, 해당 공연은 오는 20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2차 티켓 오픈에서 예매 가능하다. 인터파크 티켓 유료회원은 오후 1시부터, 일반 회원은 오후 2시부터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벤허 역 박은태와 카이, 한지상, 민우혁을 비롯해 문종원, 박민성, 김지우, 린아, 이병준, 이정열,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선한국, 이정수, 문은수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펼쳐진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