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의 광팬" 스릴러 연극 ‘미저리’ 김상중, 안재욱, 길해연, 김성령 등 메인 포스터 공개

  • like15
  • like15
  • share
김상중, 안재욱, 길해연, 김성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컴백을 예고한 연극 '미저리'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극 '미저리' 는 미국의 대표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베스트셀러 작가 폴 셸던을 향한 열성팬 애니 윌크스의 광적인 집착을 긴박감 넘치게 보여주며 심리적 공포와 긴장감을 그려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작품 속 폴 셸던과 애니 윌크스 사이에 펼쳐지는 숨막히는 심리전을 고스란히 담으며 작품의 색으로 명확하게 보여준다. 부상당한 폴 셸던을 감금하고, 그에게 자신이 원하는 내용대로 소설을 집필하게 종용하는 애니 윌크스의 장면을 연출한 것. 
 
평균 연기내공 30년에 달하는 배우들의 눈빛 연기가 포스터의 분위기를 장악한다. 김상중과 안재욱은 지친 기색이 역력한 표정과 불안한 눈빛으로 폴 셸던을 재현했으며, 애니 윌크스 역의 길해연과 김성령은 무표정한 얼굴과 대비되는 광기어린 눈빛으로 집착강한 캐릭터를 표현했다. 
 
연극 '미저리'는 7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연극 '미저리'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주)그룹에이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