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개막, 뮤지컬 ‘무간도’ 주요 배역 및 앙상블 오디션 개최

  • like3
  • like3
  • share
오는 2020년 초연될 뮤지컬 ‘무간도’가 주요 배역 및 앙상블의 오디션을 개최한다.

뮤지컬 ‘무간도’는 제작사 ㈜신스웨이브가 2017년 12월, 영화 '무간도' 1편의 뮤지컬 제작 권리를 확보하고 본격 프리프로덕션에 돌입, 지난 4월 1일에 뮤지컬 '무간도' 탄생을 알리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작품은 2020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한국, 중국에 이르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그동안 제작사 ㈜신스웨이브가 닦아놓은 해외시장 공략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작품에 합류하게 될 배우들은 국내 무대는 물론 아시아 무대를 함께 한다.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을 선발한다. 기성 배우는 물론 신인 배우도 지원할 수 있다. 오디션 원서 접수는 6월 24일부터 오는 7월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합격한 지원자에 한하여 2차 실기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노래, 연기, 춤 등 재능을 가진 만 19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오디션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신스웨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shinswave.com)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영화 원작을 토대로 하며 극작에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의 오세혁, 음악에는 ‘광염소나타’, ‘달과 6펜스’의 다미로가 함께 한다. 공연은 오는 10월 국내에서 비공개로 트라이아웃 공연을 진행하며, 2020년 초 일본 도쿄 초연된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주)신스웨이브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