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단독 콘서트 ‘LOVERS(러버스)’ 및 ‘MUST GO’ 이벤트 성료

  • like45
  • like45
  • share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박효신이 지난 13일 공연을 끝으로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공연을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세상이라는 캔버스 위에 다양한 우리의 사랑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지난달 2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 13일까지 약 3주간 총 6회에 걸쳐 진행됐다.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이번 콘서트는 국내 솔로 가수 중 최초로 10만여 석 규모의 공연이다.

박효신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이번 무대만을 위해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평균 공연 무대 제작비의 약 7배에 달하는 33억을 투입했다. 공연 진행을 위한 인력도 800명가량의 대규모 인원이 동원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 티켓에서 지난 8일까지 박효신 'MUST GO REPLY EVENT’를 함께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 페이스북 댓글에 박효신 LIVE 2019 LOVERS 콘서트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로 소환하고 꼭 가고 싶은 이유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서 파일을 직접 업로드 하거나 영상 URL를 입력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짧은 진행 기간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그림, 사진, 편지 등 다양하게 촬영한 영상 컨텐츠를 게재했다. 지난 9일, 인터파크 티켓 페이스북 노트에 'MUST GO REPLY EVENT’ 당선자를 발표했다. 대상 수상자 이정민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영상을 제작해 콘서트에 대한 간절함을 표현했고, 금상 수상자 윤진아는 콘서트에 가고 싶은 열망을 담아 본인이 출연한 영상을 제출했다. 40여 초의 짧은 영상에는 티켓팅에 실패한 후 마지막 콘서트 기회를 꼭 잡고 말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대상, 금상, 은상 등 총 5명을 뽑는 본상은 박효신 콘서트 마지막 공연인 7월 13일 초대권 2매와 인터파크 I-포인트가 경품으로 제공됐으며, 공연매거진 플레이디비에 수상작 특집 영상이 게재되는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중 댓글의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5명은 특별상으로 7월 11일 공연 초대권 2매를 지급했다.

본상과 특별상을 수상한 참가자들의 영상은 추후에 플레이디비에 게재된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티켓 DB 및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