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 박씨!’ 임찬민, 마이네임 김세용, 전예지 등 캐스팅
- 2019.07.18
- 강진이 기자
- 5692views
뮤지컬 '오, 박씨!'가 오는 8월 개막 소식을 알리며, 캐스팅을 발표했다.
뮤지컬 '오, 박씨!'는 고전 소설 <박씨전>을 유쾌하고 재기 발랄하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지난 2013년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받으며 우수 창작 뮤지컬로 인정받았던 뮤지컬 '날아라, 박씨'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였다.
2019년 재탄생하는 뮤지컬 '오, 박씨!'는 뮤지컬 '록키호러쇼' 오루피나 연출이 참여해 개성 넘치는 연출과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고전소설 <박씨전>을 현대적 감성에 맞추어 신선하고 재미있게 재해석한다.
이 작품은 극중극 형식을 통해 주변의 편견과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하며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린다. 또한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해 나간 진취적인 여성 박씨와 현실에 굴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선비 시백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과 동시에 극을 준비하는 주인공 여주와 태경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벗어나 꿈을 찾아가는 열정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크로스되며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한 채 뮤지컬 팀에 합류하여 자신의 열정을 쏟아내는 주인공 오여주 역에는 뮤지컬 '해적', '신흥무관학교'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배우 임찬민이, 아이돌가수 출신으로 뭐든 완벽히 해내고 싶어하지만 말 못할 비밀을 가진 주인공 황태경 역에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었고 2018년 연극 '눈뜬자들의 도시'를 통하여 1인 다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보이그룹 마이네임의 김세용이 캐스팅 되었다. 또한 현실과 극중극인 박씨전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을 소화하는 멀티플레이 배우들은 뮤지컬 '록키호러쇼'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전예지를 비롯하여 정재헌, 권상석, 양다은이 참여한다.
뮤지컬 '오, 박씨!'는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8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되며, 오는 19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예정이다. 또한 7월 3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30%가 제공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모먼트메이커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