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극적인 하룻밤' 뉴캐스팅 공개...황성준, 오희중, 맹승지, 박새난 등

  • like1
  • like1
  • share
청춘 남녀의 솔직하고 발랄한 연애 이야기로 2009년 초연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연극 '극적인 하룻밤'이 새로운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2009년 한국일보 신춘문예 당선작으로, 그해 첫 무대에 올라 이후 10년간 50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학로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감정을 치유해가는 과정을 솔직한 대사로 표현해 내 2030 세대에게 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작품은 올해 4월 중국 공연 전문 제작사 AC오렌지와 최대 3년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에서도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북경 공연은 5월 성황리에 막을 내렸고, 오는 8월 상해와 12월 심천에서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국내 공연에서는 금일 발표된 새로운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쿨한 척 하지만 사랑과 이별 앞에 영락없이 찌질한 한정훈 역에는 황성준, 오희중, 김동원, 김현민이, 엉뚱하고 돌발적인 모습이 사랑스러운 정시후 역에는 맹승지, 박새난, 최윤영, 이상희가 합류하고, 김의건과 권진란이 지난 시즌에 이어 함께한다. 이들은 내년 3월까지 공연에 참여한다.
 

연극 '극적인 하룻밤'의 프로듀서이자 연우무대 대표인 유인수는 "지난 3월 10주년을 맞이해 새 단장을 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 분을 만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또한 중국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가 있었다. 이런 좋은 기운을 받아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공연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캐스팅을 공개한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오픈런 공연 중이며, 새로운 배우들은 8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 특별 할인, 상해 진출 기념 할인 등 다양한 할인도 제공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연우무대 제공


☞ 연극 '극적인 하룻밤' 예매 ☜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