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나윤권, 이홍기, 문시온 등 뮤지컬 '사랑했어요' 컨셉 사진 공개

  • like2
  • like2
  • share
故 김현식의 명곡들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 제작진이 8월 9일 티켓 오픈을 앞두고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금일 공개된 컨셉 사진에서는 이준혁 역의 송창의와 나윤권, 윤기철 역의 이홍기와 문시온, 김은주 역의 김보경과 신고은이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한 컷의 사진으로 표현했다.

음악에 대한 뚜렷한 주관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이준혁 역의 송창의와 나윤권은 시니컬하면서도 내면에 그리움을 품은 이준혁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고, 이준혁을 친형처럼 따르고 좋아하는 윤기철 역의 이홍기와 문시온은 오랜 시간동안 지켜온 우정과 갑작스럽게 찾아온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고 설레는 마음을 담았다.
 

이준혁과 윤기철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김은주 역의 김보경과 신고은도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함께 하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섬세한 결로 담아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8-90년대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 세계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싱어송라이터 故 김현식의 노래를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독특한 음색과 흡입력 있는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현식의 히트곡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아무 말도 하지 말아요', '추억 만들기', '봄 여름 가을 겨울' 등을 절절한 사랑이야기로 담아낼 예정이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9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티켓은 오는 9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컴퍼니다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