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캐스팅 <몬테크리스토>, 오늘 오전 11시 티켓 오픈

  • like3
  • like3
  • share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첫 티켓 오픈이 오늘(8월 31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몬테크리스토>는 '삼총사', '철가면' 등의 소설로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카이, 조정은, 린아, 정택운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9년 스위스에서 창작초연된 <몬테크리스토>는 지난 2010년 라이선스 공연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의 지위와 약혼녀를 노린 친구의 음모로 감옥에서 14년의 세월을 억울하게 보낸 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란 신분으로 나타나 복수에 나선다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다.


<마타하리>, <지킬 앤 하이드>의 격정적인 넘버들을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혼과 그의 콤비 잭 머피가 주축이 되어 만든 <몬테크리스토>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웅장한 음악으로 국내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오는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첫번째 티켓은 오늘(31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글: 김대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mdae@interpark.com)
사진 :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