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형, 뮤지컬 '헤드윅' 합류...파격 변신 예고

  • like12
  • like12
  • share

배우 이규형이 뮤지컬 '헤드윅'에 합류한다.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는 26일 뮤지컬 '헤드윅'을 이끌어갈 또 한 명의 주인공으로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 중인 이규형이 확정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16일 개막한 뮤지컬 '헤드윅'은 오만석, 정문성, 전동석, 윤소호,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 등 탄탄한 배우들의 활약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페셜 리미티드 원어 공연을 선보일 마이클 리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이규형은 '헤드윅'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강렬한 록 음악과 잘 짜인 이야기로 2005년 국내 초연 이래 누적 공연 횟수 2,298회, 누적 관객수 55만명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이규형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의사요한'에서 냉철한 원칙주의자 검사 손석기를 맡아 열연 중이며, 뮤지컬 '시라노'에서도 활약 중이다. 뮤지컬 '사의 찬미', '여신님이 보고 계셔', '팬레터', 연극 '나쁜자석', '날 보러와요'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드라마 '라이프',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대중적으로도 인지도를 넓혀왔다. 독특한 색채를 가진 '헤드윅'이라는 작품을 만나 그가 보여줄 또 다른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헤드윅'은 11월 3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오는 29일(목) 4차 티켓 오픈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에이스팩토리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