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헤드윅' 마이클리·이규형 컨셉컷 공개...금일 2시 4차 티켓 오픈

  • like5
  • like5
  • share
뮤지컬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가 '헤드윅'에 새로 합류한 마이클 리와 이규형의 프로필 사진과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배우는 화려한 컬러가 강조된 메이크업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2017년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헤드윅’으로 무대에 서는 마이클 리는 더욱 깊어진 분위기로 기대를 높였고, 이번 시즌 처음으로 ‘헤드윅’을 맡은 이규형은 자신만의 색깔로 헤드윅이라는 인물을 표현하며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화를 예고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렌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강렬하고 세련된 록 음악과 독특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로 다수의 마니아 관객층으로부터 사랑받았고, 2005년 초연 이래 누적 공연 횟수 2,298회, 누적 관객 수 55만 명을 기록한 인기작이다.
 
특히 배우의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색깔로 표현되는 이 작품은 매 시즌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헤드윅’과 ‘이츠학’을 캐스팅해 관객들을 만나왔다. 이번 2019년 시즌에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만석, 마이클 리, 정문성, 제이민, 유리아와 ‘뉴 헤드윅’ 이규형, 전동석, 윤소호, ‘뉴 이츠학’ 홍서영이 나선다.
 

한국어 자막과 함께 원어로 진행되는 마이클 리의 스페셜 리미티드 첫 공연은 오는 29일(일) 예정되어 있으며, 새로운 헤드윅 이규형의 첫 공연은 10월 9일(수) 펼쳐진다.
 

2019 뮤지컬 '헤드윅'은 11월 3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마이클 리와 이규형의 첫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4차 티켓은 금일(화) 오후 2시에 오픈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쇼노트 제공
 

☞ 뮤지컬 '헤드윅' 예매 ☜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