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더블에스501) 출신 허영생,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합류

  • like29
  • like29
  • share
아이돌 그룹 SS501 출신 허영생이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에 합류한다.

뮤지컬의 주인공 로운 역으로 합류하게 된 허영생은 2005년 ‘SS501’ 싱글 앨범 [1st SS501]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이후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지난 2011년 미니앨범 [Let It Go]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2019년 6월 솔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하여 네 번째 미니앨범 ‘MOMENT’를 발매하였다.

또한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군주-가면의 주인’, ‘신과의 약속’, ‘하나뿐인 내편’ 등의 OST에 참여하였으며, 뮤지컬 ‘삼총사’, ‘Summer Snow(일본)’, ‘하루’, ‘All Shook Up’(올슉업), ‘서른 즈음에(일본)’에서 주요 배역을 맡으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허영생은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에서 주인공 로운 역으로 참여한다. 극중 로운은 “너는 나의 세상이자 모든 순간이었어”라고 말하는 일러스트작가이자 보석 디자이너로, 7년간 한 사람을 묵묵히 지켜온 순정파 캐릭터이다.

베스트셀러 1위 하태완 작가의 에세이를 원작으로 제작되는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과거의 아픈 상처를 공유한 남. 녀 주인공이 서로의 오해와 아픔을 극복하고 인연을 이어가 결국 사랑을 완성하는 이야기다. 두 주인공을 둘러싼 다양한 청춘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사랑 방식은 나, 또는 내 주변의 인물들의 속마음을 되돌아보게 하는 작품이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펼쳐진다.

+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에이투비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