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캐릭터 포스터 공개…오는 25일 1차 티켓오픈

  • like11
  • like11
  • share
뮤지컬 '레베카'가 주·조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레베카'는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를 모티브로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콤비에 의해 탄생했다. ‘레베카'는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2013년 초연 이후 2014, 2016, 2017년의 네 번째 공연까지 총 517회 공연을 이어왔다.

이번에 공개된 '레베카'의 캐릭터 포스터는 공연의 장면을 고스란히 재연하여 아름답지만 음산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의 맨덜리 저택의 서재, 레베카의 방과 발코니, 대저택의 계단의 배경이 사용되었다.
 
먼저 빼어난 아름다움과 명성을 자랑하는 맨덜리 저택을 소유하고 있는 영국의 최상류층 신사이자, 심각한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막심 드 윈터 역의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카이는 저택의 서재를 배경으로 날카로우면서 지적인 영국 신사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맨덜리 저택 곳곳에 레베카의 흔적을 소중히 간직하며 새로운 안주인 ‘나(I)’와 대립하는 댄버스 부인 역의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는 캐릭터 포스터에서 차가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의 위용을 뿜어내고 있다.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뛰어난 가창력이 필요한 댄버스 부인 역은 뮤지컬 배우라면 누구나 탐내는 배역이기도 하다.
 
여행 중에 우연히 막심을 만나 사랑에 빠진 나(I) 역의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는 순수하고 섬세한 감성이 드러나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눈길을 끈다.
 
뮤지컬 '레베카'는 11월 16일(토)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오는 9월 24일(화) 충무아트센터 티켓 선 오픈에 이어 25일(수)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판매가 오픈된다.

+ 뮤지컬 '레베카'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