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열리는 스타 팬미팅4

  • like32
  • like32
  • share
두근두근 설렘 가득한 팬미팅4
 
2019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 ll & U (PLAY, PAUSE AND U)> 아이유 팬미팅 티켓예매 ☞
9.21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11주년 팬미팅.
아이유는 2008년 16살의 나이에 미니 앨범 ‘Lost and Found’으로 데뷔해 올해 11주년을 맞이했다. 그동안 ‘좋은 날’, ‘너랑나’, ‘분홍신’, ‘밤편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으며, 배우로도 꾸준히 활동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주인공 장만월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이 호평을 받았다.

아일 첫 단독 팬미팅 〈Welcome to I’ll Land〉 아일 팬미팅 티켓예매 ☞
9.21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

JTBC 슈퍼밴드의 우승팀 호피폴라의 프런트맨이자 보컬로 활약 중인 아일의 단독 팬미팅.
2017년 싱글 앨범 ‘Maybe We Are’로 데뷔한 아일은 이번 팬미팅을 위해 기획부터 연출까지 직접 참여하며 첫 단독 팬미팅을 찾아준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미공개 곡부터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2019 서강준 팬미팅 서강준 팬미팅 티켓예매 ☞
10.12 유니버설 아트센터

배우 서강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국내 단독 팬미팅.
이번 팬미팅은 배우 서강준의 첫 국내 단독 팬미팅이자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함께 하는 자리다.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진솔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서강준의 마음을 담은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그는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왓쳐'로 첫 장르물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2019 픽 “PEAK”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픽 팬미팅 티켓예매 ☞
11.3 나루아트센터 대극장

태국에서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픽의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Mnet ‘프로듀스X101’ 시즌 4에 출연한 태국 출신 연습생 픽(PEAK)은 2001년 생으로 올해 19살이다. 지난 5월에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 첫 방송에서 태국의 전통 국기인 무에타이 복장을 하고 나와서 서툴지만 최선을 다해 한국어로 1분 자기소개를 했다. 지난 1월에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황치열 편에서 출연해 춤, 노래, 연기 다 되는 태국의 저스틴비버로 이름을 알렸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출처:tvN, Mnet, 판타지오, 인터파크 티켓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