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카이, 첫 포토북 ‘From KAI’ 2차 판매 중

  • like5
  • like5
  • share
뮤지컬배우 카이의 뉴욕 생활을 담은 첫 포토북 ‘From KAI’ 1차 편딩에 이어 2차 판매 중이다.

펀딩 형식으로 진행된 카이의 포토북은 1차 판매 때 100%달성 시 카이 모닝콜 파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카이의 첫 포토북은 1차 판매 이후 팬들 사이에서 재구매 요청이 쇄도해 최근 2차 판매를 시작했다.
 
카이의 포토북 ‘From KAI’는 총 7가지 주제로 뉴욕에서 카이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올해 3월 뉴욕 타임스퀘어, 첼시마켓, 센트럴 파크, 소호, 브룩클린 덤보 등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무대 밖의 카이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포토북에서는 카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과 함께 카이만의 감성을 담아 쓴 글이 포함되어있다. 공연매거진 플레이DB에 연재했던 카이의 뉴욕생활 에세이 ‘뉴욕소네트’를 한 챕터로 만들어 글과 다양한 사진들이 함께 담김으로써 인간 카이 본연의 감성과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카이의 포토북 ‘From KAI’는 카이 공식 홈페이지 (https://www.yourkai.com/photobook)에서 구매 신청이 가능하다.

카이는 최근 뮤지컬 ‘벤허’에서 유다 역으로 열연 중으로 10월 13일까지 뮤지컬 ‘벤허’로 팬들과 만나며, 10월 24일 앨범 발매와 함께 기념 콘서트 '카이의 서울클래식' 공연을 준비 중이다. 이어서 11월에는 뮤지컬 ‘레베카’ 막심 역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뮤지컬 '벤허' 티켓예매
+ 뮤지컬 '레베카'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