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BTOB) 임현식 콘서트 ‘RENDEZ-VOUS’ 10월 7일 티켓오픈

  • like13
  • like13
  • share
보이그룹 비투비(BTOB)의 임현식이 오는 11월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임현식 단독 콘서트 'RENDEZ-VOUS(랑데부)’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비투비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임현식은 가창력뿐만 아니라 그동안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키며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해왔다. 임현식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따뜻한 음악과 몽환적인 무대 등 솔로 가수 현식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2012년 데뷔한 비투비는 임현식 외에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멤버로 활동 중이다.
 
콘서트 개최에 앞서 임현식은 금일(30일)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10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앨범 발매 당일 오후 6시에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임현식은 7년 만의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활발하게 솔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임현식 콘서트의 티켓오픈은 인터파크 단독으로 10월 1일 오후 8시에 BTOB 공식팬클럽 MELODY(멜로디) 4기를 대상으로한 팬클럽 선예매가 열린다. 또한 10월 7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임현식 단독 콘서트 'RENDEZ-VOUS(랑데부)’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펼쳐진다.

 

+ 임현식 콘서트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