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군 입대 이홍기의 마지막 음악 선물…'두근두근 라이브' 뮤지컬 '사랑했어요' 편

  • like8
  • like8
  • share

오늘(3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는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공연전문매체 플레이디비를 통해 팬들을 위한 마지막 음악 선물을 남겼다.

오늘 플레이디비를 통해 단독 공개된 영상은 뮤지컬 '사랑했어요' 속 넘버 '비처럼 음악처럼'의 무반주 라이브로, 이홍기의 허스키한 음색과 애절한 감정 연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선 무대에서와 달리 기철 역의 이홍기가 솔로로 넘버를 소화해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준다.

 

▼ [두근두근라이브] '사랑했어요' 이홍기의 '비처럼 음악처럼' 만나보기 ▼

이홍기가 군 입대 전날까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사랑했어요'는 故 김현식의 명곡들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로,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홍기의 바통을 이어받아 무대에 오르는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을 비롯해 송창의, 나윤권, 문시온, 김보경, 신고은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한편, 강원도 양구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이홍기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플레이디비DB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