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마스크’ 오늘(18일) 오후 2시 티켓 오픈…산들, 노태현, 김동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like10
  • like10
  • share
뮤지컬 ‘아이언마스크’가 오늘(18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명은 왕이 되고 또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다.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루이/필립 역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은 탐욕과 위선이 가득 찬 루이의 모습을 그려내며, 루이/필립 역 쌍둥이 캐릭터로 1인 2역을 톡톡히 소화해낼 것을 예고했다. 
 
달타냥 역 이건명, 김준현은 나라에 대한 충성심과 희망을 품고 있는 캐릭터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아토스 역의 서범석은 아들 라울을 향한 따뜻한 부성애를 보여주면서도, 총사로서 강인함을 드러냈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오늘(1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프리뷰 할인은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기간 내 예매 관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예매 할인은 20% 적용 가능하다.

+ 아이언 마스크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메이커스프로덕션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