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환상동화’ 오늘(2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마리 역 신예 한소빈 낙점

  • like6
  • like6
  • share
연극 '환상동화'가 오늘(2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세 광대가 들려주는 한 편의 연극 '환상동화'는 2013년 공연을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6년 만에 돌아온다. ‘신흥무관학교’, ‘어쩌면 해피엔딩’의 연출을 맡았던 김동연이 작/연출한 작품이다. 
 
금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는 인물을 상징하는 선명한 대비와 다채로운 컬러감이 강조됐다.

사랑광대 역의 송광일은 감성적이고 낭만 가득한 사랑광대를 구현해 기대를 불러모았다. 핑크빛 배경톤에, 아기자기한 펄이 들어간 와이셔츠를 착용해 사랑광대 역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예술광대 역의 원종환, 육현욱은 개성 넘치는 분장에 자신만만한 표정을 자아내 예술광대 역 특유의 매력을 보여줬다. 전쟁광대 역의 기세중, 장지후는 전쟁광대 특유의 다크하고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짙은 검정 아이라인의 분장과 붉은톤의 강렬한 배경은 인간이 가진 가장 위대한 재능은 파괴와 대립이라 주장하는 전쟁광대를 상징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한스 역의 박규원, 최정헌, 백동현은 광대들이 만드는 이야기의 주인공이자 전쟁통 속 고독한 내면에 빠진 작곡가 한스를 완벽히 흡수했다. 
 
마리 역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는 캐스팅 발표와 함께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마리 역은 신예 배우 한소빈이 낙점되었다. 한스처럼 아픔을 지닌 캐릭터인 마리만의 처연하고 슬픈 분위기를 섬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연극 '환상동화'는 오늘(2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프리뷰 티켓은 12월 21일부터 22일 총 3회차에 해당하며, 50% 할인율을 적용해 30,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 연극 '환상동화'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스토리피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