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백인태, 유슬기, 조환지, 허규 캐스팅

  • like17
  • like17
  • share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가 2020년 개막 소식과 함께 1차 캐스팅을 발표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2016년 초연했던 이 작품은 이전의 소극장 버전에서 이번에 처음으로 600석 이상의 중극장 무대로 공연된다. 큰 무대에 걸맞게 더욱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공연은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의 연출가 추정화와 음악감독 허수현이 참여한다.

이 작품은 북한 남파 특수공작 3인방이 조국 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달동네로 잠입해 각각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의 위장 신분으로 살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담아내고 있다. 
 
백인태, 유슬기, 조환지, 허규 (위, 아래 순으로 왼쪽부터)

동명 영화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는 백인태가, 이들의 비밀스러운 임무를 수사하며 뒤를 쫓는 인물 서수혁 역에는 유슬기가 캐스팅되었다. 백인태와 유슬기는 현재 팝페라 듀오인 ‘듀에토’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화제의 방송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성악과 크로스오버 음악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인기현상’ 팀으로 준우승과 함께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어 원류환에 대한 동경심 하나로 최연소 남파 요원이 된 리해진 역에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 활약하고 있는 조환지가 출연한다. 극 중 또 하나의 중요한 축을 차지하는 5446부대 총 교관 김태원 역에는 허규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2020년 2월 15일부터 3월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2020년 1월 8일 1차 티켓 오픈할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 추가 캐스팅을 공개 예정이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다컬쳐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