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빈’ 김종구, 정상윤 등 프로필 컷 공개…오는 21일 프리뷰 티켓 오픈

  • like2
  • like2
  • share
오는 3월 개막을 앞둔 창작 뮤지컬 ‘로빈’이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뮤지컬 '로빈'은 지난 2019년 KT&G 상상마당 창작극 지원사업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에서 40:1 경쟁률을 뚫고 선정되었다. 서로에게 서툴렀던 아빠와 딸이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과정을 따스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멜로디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뮤지컬 ‘니진스키’와 ‘용의자 X의 헌신’의 연출을 맡은 정태영,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와 ‘어쩌면 해피엔딩’의 음악감독을 맡은 주소연을 포함한 베테랑 스태프가 참여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김대종, 김종구, 정상윤은 유능한 과학자이지만 딸과의 교감에는 서툰 아빠 로빈으로 변신했다. 임찬민, 최미소는 폐쇄된 우주에 답답함을 느끼며 지구로 돌아가길 꿈꾸는 아이 루나로, 박정원, 최석진, 유현석은 똑똑하고 야무지지만 충전이 필요한 구식로봇이자 로빈과 루나 사이의 중재자 레온으로 변신했다. 

뮤지컬 ‘로빈’은 오는 3월 10일부터 5월 1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로빈'의 프리뷰 티켓이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등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 뮤지컬 '로빈'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쇼플레이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