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like4
  • like4
  • share

인기 뮤지컬 배우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가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를 연다.


오는 3월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지킬 앤 하이드'와 '팬텀'을 비롯해 다양한 뮤지컬 넘버들이 펼쳐진다.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 ‘한때는 꿈에’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팬텀'의 넘버 ‘그 어디에’, ‘내 사랑’ 역시 다양한 버전으로 연주되고 있다.


'지킬 앤 하이드'와 '팬텀'에 출연했던 네 배우는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대뿐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활동 중인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카이, 만능 엔터테이너로 꼽히는 강홍석, 높은 음역대를 오가는 탄탄한 가창력을 가진 이지혜, 특유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민경아는 각 작품 속 유명 넘버를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함께 선보인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4명의 뮤지컬 배우와 대규모 오케스트라가 출연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는 오는 3월 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세종문화회관 제공 


☞ '뮤지컬 갈라 콘서트' 예매 ☜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