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중소극장 인기 공연 최대 50% 타임세일…퍼플 티켓 제공

  • like1
  • like1
  • share
인터파크티켓이 중소극장 인기 공연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퍼플 라벨 시리즈'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다섯 번째 타임세일로 2월 10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세일은 1주일 단위로 다른 작품으로 나누어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자 전원에게는 공연 사진으로 제작된 퍼플 티켓 1매를 증정하고 도시락 어택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1주차인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는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 (최대 40%), ▲연극 '환상동화' (전석 35%),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최대 50%), ▲뮤지컬 '미스트' (전석 40%),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 (전석 40%),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전석 40%)가 참여한다.

2주차인 2월 17일부터 2월 23일까지 타임세일을 진행할 작품은 오는 17일 오전에 발표된다.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하기 위해서는 결제 단계에서 퍼플라벨 타임세일 가격 권종을 선택하면 된다.
 
퍼플 라벨 시리즈에서는 해당되는 공연 중 본인이 응원하는 공연의 스태프와 배우에게 응원 도시락을 보내주는 ‘퍼플 라벨 도시락 어택(attack)’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인터파크티켓 트위터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하는 공연과 배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 작품은 응원 댓글 수와 퍼플라벨 타임세일 판매량을 합산하여 선정하게 되며 발표는 2월 26일에 있을 예정이다. 지난 4회 퍼플 라벨 시리즈에서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팀에 도시락 어택의 행운이 돌아갔으며, 작품에 출연하는 김종구, 성두섭, 홍승안 배우들과 함께 한 도시락 언박싱과 시식 현장 영상은 인터파크 퍼플 라벨 시리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퍼플 라벨 시리즈' 단골 관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도 있다. 2019년 3월 첫 번째 퍼플 라벨부터 이번 시리즈까지 퍼플 라벨  타임세일 권종으로 예매한 공연들의 실물 티켓을 소지한 관객에게는 2곳의 지정된 카페에서 선착순 각 100명씩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 퍼플 라벨 시리즈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