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또!오해영’ 프로필 사진 공개...오는 3월 5일 1차 티켓 오픈

  • like4
  • like4
  • share
뮤지컬 '또!오해영'이 오는 3월 5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또!오해영'은 두 명의 오해영과 옆집 남자 박도경의 오해에서 시작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다른 공간에서도 데칼코마니처럼 같은 경험을 하고 같은 감정을 느끼기도 하고, 같은 상황에서도 누군가는 웃고 누군가는 울기도 한다. 이처럼 아이러니한 운명을 받아들이고 극복하고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면서 단순한 로맨스에서 그치지 않고 우리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창작 뮤지컬로 새롭게 태어나는 '또!오해영'은 현실적이고 섬세한 대사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장면 그리고 익숙한 넘버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이번 프로필 사진은 오중석 작가가 맡아 진행했다.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가진 배우들의 개성을 사진에서 엿볼 수 있다.

오해영 역의 문진아, 신의정, 유주혜 배우의 얼굴에서는 늘 씩씩하게 살아온 오해영의 당당함이, 박도경 역의 손호영, 양승호, 김지온 배우에게선 박도경의 예민하고 까칠하지만 완벽함이 엿보인다. 또한 소위 사기 캐릭터로 어디에서나 주목받는 또해영의 러블리함이 산다라박과 효은의 사진에서 잘 드러나고 있다.

'또!오해영'은 오는 3월 31일부터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공연되며, 프리뷰 티켓은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프리뷰 할인 50%, 조기예매 할인 40% 외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뮤지컬 '또!오해영'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T2N미디어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