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오리지널 캐스트...류정한 첫 공연 성료

  • like13
  • like13
  • share
뮤지컬 '드라큘라'의 스페셜 캐스트 류정한이 지난 5일 이번 시즌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6년 만에 '드라큘라' 무대에 오른 류정한은 등장과 동시에 매혹적이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의 노련한 캐릭터 분석력과 섬세한 연기는 수백 년 동안 한 여인만을 향한 사랑의 감정을 극대화 시키며 극의 흐름을 쥐락펴락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묵직한 음성으로 드라큘라의 분노를, 때로는 애절하고 애틋함을 담은 음성으로 미나의 마음을 흔드는 사랑 고백은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오리지널 캐스트의 위엄을 입증했다.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4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린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라는 신비로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음악과 어우러져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이번 시즌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정과 보완 작업을 통해 드라큘라와 미나의 러브스토리에 더욱 집중하며 프러덕션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초연부터 화제가 되었던 4중 회전 턴테이블과 플라잉(Flying) 기술이 어우러진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는 감각적이고 입체적인 연출로 무대 예술의 정점을 선보인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6월 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오디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