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공연 출연 확정

  • like82
  • like82
  • share
올해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 10주년 무대에 다시 선다.

김준수는 2010년 데뷔 당시 뮤지컬 초연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모차르트 캐릭터의 감성과 드라마틱한 구성을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표현해내 그 해 모든 뮤지컬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김준수는 "'모차르트!'는 지금의 김준수를 있게 해준 특별한 작품. 데뷔 10주년이 된 뜻 깊은 해에 시작을 함께했던 작품으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어 행복하다. 10년전의 무대가 아직도 생생한 만큼 그 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하고 싶다"며 각오를 전했다.

'모차르트!'의 원작 작곡자 실베스터 르베이는 최근 김준수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하며 김준수에 대해 “당시 완벽한 모차르트의 탄생이었다. 김준수의 무대 위 존재감은 가히 세계 최고!”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김준수는 2010년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드라큘라’, ‘엘리자벳’, ‘엑스칼리버’, ‘데스노트’ 등 출연 작품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캐릭터를 구축하며 전무후무한 티켓파워로 작품의 흥행을 이끌었다. 

김준수는 오는 6월 7일까지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차기작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예매
+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