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뮤지컬 '빨래' 팀 출격...이정은, 정문성 등

  • like12
  • like12
  • share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MBC '놀면 뭐하니?’의 방구석콘서트에 뮤지컬 '빨래’팀이 출연한다.


‘놀면 뭐하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공연이 취소된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무대를 선사하는 '방구석 콘서트' 특집을 선보이며 화제에 오르고 있다. 이 '방구석 콘서트'의 4차 라인업에 뮤지컬 '빨래' 팀이 출연해 감동을 전할 예정.


뮤지컬 ‘빨래’는 지방에서 상경한 나영과 몽골 이주노동자 솔롱고를 중심으로 서민들의 팍팍한 인생살이를 그린 작품으로, 진솔하고 유쾌한 감동 코드로 그간 5천회가 넘는 공연 동안 78만 명의 관객을 만난 대표적인 창작뮤지컬이다. 그간 홍광호, 박호산, 이규형, 박정표, 곽선영 등이 이 작품을 거쳐간 바 있다.


이번 '놀면 뭐하니'의 방구석 콘서트에는 영화 '기생충'의 이정은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정문성 등이 참여한다. 이정은은 2008년부터 2016년까지 뮤지컬 '빨래'에 출연해 주인할매 역을 비롯해 김지숙, 여직원 등을 소화했으며, 정문성은 2008년부터 2013년까지 '빨래'에 출연해 낫심(마이클) 역을 시작으로 남자 주인공 솔롱고 역을 맡았다.


이밖에도 서나영 역 김청아, 주인 할매 역 진미사, 희정엄마 역 허순미, 구씨 역 한우열, 빵 역 김지훈, 마이클 역 이태오, 여직원 역 김유정 등이 '방구석 콘서트'에 함께한다.


이번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며, 방송된 뮤지컬 ‘빨래' OST는 13일 월요일 오후 12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씨에이치수박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