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 재방, 다시 보기까지 다했는데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기다리기 아쉽다면...

  • like123
  • like123
  • share

매회 뜨거운 관심과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가 되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종편 사상 35.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열기로 지난 3월 막을 내렸다. 우승 '진'을 차지한 임영웅을 비롯해 '선'의 영탁, '미'의 이찬원 그리고 최종 7인에 선정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열리는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종 7인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본방과 재방, 다시 보기까지 했지만 전국 투어 콘서트 기다리기 지친 분들이라면 '미스터트롯' 출연진 화보집으로 허전한 마음을 달래보자.

 
TV 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101명 중에서 1명의 우승자를 가리는 한 편의 드라마였다. 결승전 당시 초유의 방송 사고로 인해 최종 우승자 발표가 연기되었고 이틀 뒤 특별 생방송으로 우승자 결정됐다. 장장 3개월의 시간 동안 시청자들을 웃고 울리며 전 국민적인 인기를 끌었던 최종 7인을 화보집으로 만나보자.
 
현재 예약판매 중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화보집은 최종 7인에 선정된 멤버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7권이 나왔다. 매회 총 120 페이지의 되어 있는 화보집은 화보 표지와 내용은 TOP 7인 모두 공통으로 들어가며, 브로마이드 5매과 지관통, 포토카드 3매로 구성되어 있다.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는 멤버 별로 선택할 수 있다. 화보집에는 진, 선, 미를 비롯해 톱 7인의 결승전 진출자들의 화려한 무대 모습과 프로필 사진, 백스테이지 모습, 대기실 비하인드, 독점 인터뷰, 스튜디오 촬영분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 '내일은 미스터트롯 화보집' 구입하러 가기 ☞
‘내일은 미스터트롯’ 영예 진은 무명 가수였던 임영웅이 차지했다. ‘세상의 영웅이 되라’는 뜻에서 영웅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그는 첫 방송 당시 노사연의 ‘바램’을 선곡해 홀로 아들을 키우며 고생한 어머니에게 노래를 바쳤다. 노랫말에 온전히 감정을 실어 노래하는 임영웅은 방송이 거듭될 때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혀왔고, 결국에는 왕관을 쓰게 됐다. 임영웅은 지난 3일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하며 광고 촬영, 가요 프로그램 출연, 예능 섭외 1순위, 화보 촬영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톱클래스 TopClass (월간) 5월호' 구입하러 가기 ☞
 
어릴 때부터 트로트를 사랑했던 스물네 살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이찬원. 그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청국장 같은 구수한 목소리와 가창력, 넘치는 흥과 끼로 미(최종 3등)를 차지했다. 그가 최근 ‘앳스타일’ 5월로 표지모델로 발탁. 첫 잡지 화보에 도전해 큰 화제가 되었다. 이찬원은 공개된 화보에서 아이돌 같은 모습으로 변신해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모습과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그는 “’참 좋은 사람’이라는 제목의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SNS,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인사를 남겼다. 화보에 함께 수록된 기사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 소감, 결승 무대에 대한 이찬원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 '앳 스타일 @ Star1 (월간) 5월호 B형' 구입하러 가기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티조컬처앤컨텐츠, 엔와이컴퍼니 제공, 인터파크 도서 DB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