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제이미' 조권·신주협·MJ·렌 등 메인 포스터 공개

  • like34
  • like34
  • share
▲ 조권, 신주협

뮤지컬 '제이미'(원제: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 한국 초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작사 ㈜쇼노트가 금일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제이미 역을 맡은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의 모습을 담았다. 네 배우는 제이미가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고 성취하며 느끼는 기쁨과 행복감을 표현했다. 감각적인 메이크업과 각 배우의 매력이 어울린 컷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쇼노트 관계자는 “’제이미’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 나가는 특별하고 당찬 소년이다. 포스터 한 컷으로 ‘제이미’라는 캐릭터와 각 배우의 매력이 잘 표현 될 수 있도록 했고 더불어 작품의 드라마도 함께 녹여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뮤지컬, 방송, 아이돌 그룹 활동 등 다방면 무대 경험을 쌓은 네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밝은 에너지로 작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감없이 표현했다. ‘제이미’로 만나게 될 네 배우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제이미'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드랙퀸이 되고 싶어 하는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그린다. 2017년 영국 셰필드에서 초연된 후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그해 바로 웨스트엔드에 입성했고, 현재까지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이번 한국 공연은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매력을 그대로 재현하는 레플리카(Replica) 방식으로 공연된다.
 

'제이미'는 7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5월 14일(목) 오전 10시 인터파크 토핑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주)쇼노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