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지연 ‘비밀의 숲’ 시즌2 캐스팅…조승우, 배두나, 최재웅 등과 연기 호흡

  • like9
  • like9
  • share
배우 박지연이 ‘비밀의 숲’ 시즌2에 출연한다.

박지연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앞서 2017년 방영된 ‘비밀의 숲’이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박지연은 드라마 ‘라이프’에 이어 ‘비밀의 숲’ 시즌2로 이수연 작가와 두 번째 인연을 맺게 되었다. 

박지연은 극 중 서동재(이준혁 분)와 함께 근무하는 동료 검사 정민하 역을 맡아 조승우, 배두나, 윤세아, 이준혁, 최재웅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지연은 2010년 뮤지컬 ‘맘마미아’로 데뷔해 10년차를 맞이한 베테랑 배우다. 그동안 뮤지컬 '레미제라블’, ‘시라노’, ‘레베카’ 등 다수의 굵직한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최근 뮤지컬 ‘레베카’에서 ‘나(I)’ 역을 연기한 박지연은 아름다운 음색과 호소력 짙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박지연은 JTBC ‘라이프’, SBS ‘해치’,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무대에서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 12일 종영한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박지영 역으로 출연해 가난으로 고통 받는 만삭의 임산부와 재벌가 며느리라는 1인 2역 연기를 소화했다. 
 
배우 박지연이 출연 소식을 알린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