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작 '멸화군' 리딩 쇼케이스 개최...박민성, 이석준 출연

  • like2
  • like2
  • share

시작 프로덕션의 첫 번째 프로젝트 뮤지컬 '멸화군'의 리딩 쇼케이스가 오는 13일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열린다.


'멸화군'은 임채리 극작/이정연 작곡/우진하 연출의 뮤지컬로, 조선시대 최초의 전문 소방대원이었던 멸화군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세조 13년, 신분제약 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었으며 저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불 속으로 뛰어들었던 멸화군의 이야기를 그린다.


2017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을 통해 30분 리딩 공연으로 개발된 이 작품은 2019년 시작 프로덕션과 함께 작품개발 과정을 거쳤다. 지난 5월에는 2020년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후보로 선정돼 무관중 리딩 쇼케이스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는 13일 개최될 '멸화군' 리딩 쇼케이스는 80분간 진행되며, ‘프랑켄슈타인’, ‘벤허’, ‘영웅본색’ 연극 ‘데스트랩’ 등에서 활약했던 배우 박민성이 멸화군 대장 중림 역을 맡는다. 이와 함께 2017년 제3회 DIMF 뮤지컬스타 대상을 수상하고 ‘풍월주’ 등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신예 이석준이 의욕 충만한 견습생 멸화군 천수 역을 연기한다.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뮤지컬 '멸화군'의 본 공연 개최에 앞선 단계별 프로덕션 개발을 위한 공연으로, 보다 더 많은 관객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통해 향후 내실 있는 작품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멸화군' 리딩 쇼케이스는 오늘 7월 13일 월요일 오후 8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공연된다.(문의 070-7724-1535)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시작 프로덕션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