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비, 유튜브로 즐기는 인기 공연 토크쇼 '월요LIVE' 런칭...첫 타자는 '제이미' 주역 4인방

  • like48
  • like48
  • share
공연전문매체 플레이디비가 매주 월요일 저녁 인기 공연의 배우 및 뮤지션을 초대해 유튜브 라이브 '월요LIVE'를 연다.

'플레이디비 월요LIVE'는 플레이디비가 선정한 공연과 해당 공연의 출연진을 매주 월요일 저녁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유튜브 플레이디비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플레이디비 월요LIVE'의 첫 순서는 오는 27일(월) 저녁 8시 뮤지컬 '제이미'와 함께 시작한다. '제이미'의 주역으로 활약 중인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가 출연해 '제이미'에 출연하계 된 계기와 연습 및 공연 에피소드, 선배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작품에 대한 이야기 외에도 '몸으로 말해요' 등 배우들의 재미있는 예능 대결이 함께 펼쳐진다.
 

올해 국내 첫 무대에 오른 뮤지컬 '제이미'는 2018년 올리비에 어워드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화제작으로, 드랙퀸을 꿈꾸는 고등학생 제이미와 든든한 사랑으로 그의 꿈을 응원하는 엄마 마가렛의 감동적인 실화를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플레이디비 월요LIVE'는 오는 27일 월요일 저녁 8시 유튜브 플레이디비 채널(https://c11.kr/91vv)에서 만날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 유튜브 플레이디비 채널 ☜
 

☞ 뮤지컬 '제이미' 예매 ☜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