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공개] 기대작 <벙커트릴로지> 프로필 B컷 대방출!

  • like9
  • like9
  • share
<카포네 트릴로지>로 국내 관객들에게 이름을 알린 제스로 컴튼의 대표작 <벙커 트릴로지>가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카포네 트릴로지>처럼 소규모 극장에서 세 가지 독립된 에피소드로 펼쳐지는데, 그 내용은 전혀 다르다. 현대적 관점으로 재해석한 <아서왕의 전설>과 <아가멤논><맥베스>가 제 1차 세계대전의 한 참호를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초·재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카포네 트릴로지>에 이어 또 다른 인기작이 탄생할지 주목된다.
 
지난 10월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는 이 작품의 프로필 및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 배우들은 군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서 전장 속 군인들의 다양한 감정과 사연을 눈빛으로 표현했다. 앞서 공개된 프로필사진에 이어 이날 촬영된 B컷을 플레이디비가 단독으로 공개한다.
 
이석준
<카포네 트릴로지>초, 재연에 이어 <벙커 트릴로지>에도 참여한 이석준. Soldier 1을 연기한다. 제1차 세계대전이라는 다소 생소한 촬영 컨셉에도 불구하고 카메라의 셔터가 터질 때마다 노련하게 자세와 표정을 바꿔가며 스텝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고. 
 
박훈
최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영화 <검사외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해온 박훈이 이석준과 함께 <벙커 트릴로지>의 Soldier 1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카메라를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는 후문. 그 결과 인상적인 B컷이 탄생했다. 
 
오종혁
<벙커 트릴로지>의 Soldier 2를 맡아 ‘트릴로지 사단’에 새롭게 합류한 오종혁. 100여석 규모의 작은 소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무대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과 섬세한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신성민
신성민은 <나무 위의 군대>와 <카포네 트릴로지> 재연에 이어 또 한번 연극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전작 <카포네 트릴로지>에서 코믹과 비극을 오가며 새로운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그는 <벙커 트릴로지>에서 Soldier 2를 맡아 <벙커 트릴로지>를 뛰어넘는 캐릭터 변신을 보여줄 예정.        
 
이승원
그간 <스위니토드><블랙메리포핀스> 등에 출연하며 소년처럼 청초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이승원은 <벙커 트릴로지>에서 Soldier 3을 맡았다. 끔찍한 전쟁 속에서 Soldeir 3은 과연 어떤 생각과 감정을 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사진들이다. 
 
임철수
올해 <올모스트 메인> <안녕! 유에프오> 등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활동해온 임철수는 이승원과 함께 Soldeir 3 역에 캐스팅됐다. 성실한 행보로 ‘믿보배’로 자리잡은 그가 새로운 시도, 새로운 형식으로 펼쳐지는 <벙커 트릴로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이승원과는 사뭇 다른 사진 속 표정이 눈길을 끈다.
 
김지현
김지현은 이석준과 함께 <카포네 트릴로지>의 초, 재연에 모두 참여해온 원년 멤버다. <카포네 트롤로지>에서 치명적인 매력의 롤라 킨 등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던 그녀가 이번에는 Soldeir 4로 변신했다. 전작에서와는 완연히 다른 모습이다.       
 
정연
<카포네 트릴로지> 초연에 이어 <벙커 트릴로지> 초연에 합류한 정연은 청순하면서도 내면의 강인함이 느껴지는 군인의모습을 눈빛으로 표현해냈다. 세 개의 에피소드를 오가며 그녀가 보여줄 다양한 얼굴이 기다려진다.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스토리피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