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천사' 인기 성우 이용신, 19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 like2
  • like2
  • share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이 오는 8월 19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용신은 인기 애니메이션 ‘달빛천사’ 의 주인공 역할을 맡아 노래하는 성우로 주목받았으며, 현재도 다수의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간 풀문, 루나, 아무, 보라, 아리 등 인기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으며, 90년대 생들에게 친숙한 수많은 인기 애니송들을 부른 가수이기도 하다. 지난해에는 ‘달빛천사’ 국내 방영 15주년을 기념해 전곡의 음원을 정식 출시해 큰 반향을 일으키며 애니 레트로 열풍을 이끌었다.  


이용신이 오는 19일 개최하는 온라인 콘서트 ‘Live On #랜선파티’ 는 지난 겨울 핸드볼경기장 전석 매진의 신화를 기록한 ‘Returned fullmoon’ 콘서트의 감동을 잇는 자리로, 이용신의 히트 애니송과 애창곡,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 등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신은 유튜브 채널 ‘이용신TV’를 통해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그 시절 그 노래로 하나가 되는 감동과 위로의 시간이 될 거라 기대한다. 매진과 방역 걱정 없는 방구석 1열에서 뜨거운 랜선 떼창을 즐기자"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8월 1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인터파크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8월 19일 오후 8시 29분까지 가능하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올보이스 제공


☞ 이용신의  ‘Live On #랜선파티’ 예매 ☜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