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주미 강 & 손열음 리사이틀’ 오는 4일 유튜브 라이브 진행
- 2020.09.02
- 강진이 기자
- 4099views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과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듀오 리사이틀이 오는 4일 유튜브 크레디아TV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당초 예술의전당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클라라 주미 강과 손열음의 듀오 리사이틀이 전 국민의 참여가 절실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2.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온라인 공연으로의 전격 전환이 결정되었다.
이에 크레디아는 '클라라 주미 강 & 손열음 듀오 리사이틀' 무대를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을 위해, 9월 4일 무관중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연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공연 프로그램은 동일하며, 현장 중계에는 '술술클래식'의 황덕호, 이상민, 이지영 진행자의 라이브 해설이 곁들여질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시대에 관객과의 소통을 위해 진행하는 크레디아TV 라이브 중계는 지난 5월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 '용재 오닐의 기도', 6월 이탈리아에서의 '조수미&이무지치' 공연에 이은 세 번째가 시간이다.
이번 '클라라 주미 강& 손열음 듀오 리사이틀' 중계는 크레디아 유튜브 채널 (www.CREDIA.tv) 을 통해 9월 4일 (금) 저녁 7시 50분부터 진행되며, 관람은 무료이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크레디아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