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유준상, 이건명, 정성화, 민우혁, 온주완, 조형균, 양요섭, 인성(SF9) 등 캐스팅

  • like11
  • like11
  • share
뮤지컬 ‘그날들’이 11월 13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2013년 초연된 뮤지컬 '그날들'은 총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매 시즌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 작품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영원한 가객, 故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로 이뤄진 넘버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고 있다.

‘그날들’ 이번 공연은 초연부터 작품을 이끌었던 유준상을 필두로,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정성화, 민우혁이 출연하여 20년의 시간을 넘나들며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에는 온주완, 조형균, 양요섭, 인성(SF9)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원을 알 수 없는 피경호인 그녀 역에는 루나, 방민아, 효은이 캐스팅되었으며, 다정하고 소탈한 성품의 대통령 전담 요리사 운영관 역에는 서현철, 이정열, 고창석이 출연. 극의 재미를 높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대식 역에 최지호, 김산호, 상구 역에 박정표, 김호창, 사서역에 임진아, 김보정, 하나 역에 이휴, 이아진, 수지 역에 박도연, 이자영이 출연한다.

뮤지컬 '그날들'은 코로나19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한 칸 띄어 앉기 좌석 운영과 함께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동선 안전 운영 등을 통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안전한 공연 관람을 대비한다.

뮤지컬 ‘그날들’은 11월 13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그에 앞서 10월 8일(목)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  뮤지컬 '그날들'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