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DIMF 개막 콘서트…MC 이지훈&김성규 및 마이클리·정선아·규현·박강현 등 라인업 공개

  • like11
  • like11
  • share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의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DIMF ON-TACT'가 오는 10월 23일(금) 저녁 7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다.

'제14회 DIMF 개막콘서트 [DIMF ON-TACT]'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제약을 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뮤지컬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뮤지컬 ‘광염소나타’ 실시간 중계 등 뮤지컬 해외 송출에 노하우를 쌓아온 ‘신스웨이브’와 힘을 모아 개최한다.

이번 개막콘서트는 DIMF의 공식 네이버TV 국내 채널에서 전액 무료로 송출되며 티켓피아와 PRESENTED LIVE 등 공연 OTT플랫폼을 통해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을 통해 해외 유료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개막콘서트는 MC와 출연진, 그리고 오케스트라까지 절대 놓쳐서는 안될 ‘최강 라인업’을 자랑한다. 먼저 뮤지컬 ‘투란도트’, ‘피맛골연가’, ‘형제는 용감했다’ 등 수많은 작품을 탄생시킨 장소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TMM오케스트라가 함께 한다.

여기에 개막 현장 분위기를 달굴 2MC로 가수는 물론 뮤지컬배우로서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지훈과 ‘킹키부츠’에서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인 김성규(인피니트)가 함께하며 마이클리·김소향·손준호·정선아·규현·박강현·민경아·유회승(N.Flying) 등 한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국내 최정상 뮤지컬스타들로 구성된 라인업을 자랑하는 제14 회 DIMF 개막콘서트 'DIMF ON-TACT'는 소름 돋는 고음으로 매 무대를 장악하는 슈퍼스타 마이클리와 DIMF가 발굴한 차세대 뮤지컬스타 9인이 함께 꾸미는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출연진들이 선사하는 뮤지컬 ‘웃는 남자’, ‘모차르트!’ ‘삼총사’, ‘지킬앤하이드’, ‘프랑켄슈타인’, ‘맨 오브 라만차’ 등 뮤지컬 팬들은 물론 일반 시민에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 넘버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별한 듀엣 무대도 준비하고 있다. 흔들림 없는 가창력의 김소향과 그룹 엔플라잉의 메인보컬로 뮤지컬계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유회승이 뮤지컬 ‘투란도트’의 한 장면을, 대체불가한 매력과 보이스로 독보적인 뮤지컬배우로 꼽히는 정선아와 개막콘서트 MC에 이어 공연까지 함께할 이지훈이 뮤지컬 ‘아이다’의 명곡을 선사한다.
 
여기에 지난해 제13회 DIMF 어워즈에서 남녀신인상을 나란히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박강현과 민경아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넘버를 선보인다.

제14회 DIMF 개막콘서트 'DIMF ON-TACT' 참여할 ‘랜선관객’을 오는 10월 22일(목) 저녁 6시까지 모집한다. 역시 전액 무료로 이루어지는 ‘랜선관객’은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영상 감상을 넘어 화상서비스 ZOOM을 통해 출연진과 직접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으며, DIMF 홈페이지 메인 팝업창을 통해서 선착순 200명까지 접수를 받는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딤프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