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고스트', '몬테크리스토'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최대 50%

  • like1
  • like1
  • share
뮤지컬 '고스트'와 '몬테크리스토'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최대 50%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고스트'는 국내에 '사랑과 영혼'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죽음을 초월한 두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다. 최첨단 영상과 마술이 녹아든 화려한 무대가 특징으로, 시청각적 즐거움과 함께 따스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지난 2013년 국내 첫 무대에 올랐으며, 이번 공연은 7년 만에 펼쳐지는 재연이다. 주원,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등 초연 멤버와 김진욱, 박준면, 김승대, 백형훈 등 새로 합류한 배우들의 열연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고스트' 제작사는 수능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수능 응시자 본인에 한해 R/S/A석 50%의 할인을 제공한다.(12/24~25 공연 제외) 수험생은 예매시 '수험생 할인' 권종을 선택해 예매한 후 티켓 수령시 수험표, 수시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공연은 내년 3월 14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몬테 크리스토' 제작사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몬테 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배신을 당하고 감옥에 갇힌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가 몬테 크리스토 백작으로 변모해 펼치는 복수극을 그린다.
 

저마다 극적인 상황에 마주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을 통해 사랑과 배신, 복수와 용서 등의 화두를 담아낸 이 작품은 강렬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로도 사랑받으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이번 10주년 기념공연에서는 엄기준, 카이, 신성록, 옥주현, 린아, 이지혜, 최민철, 김준현, 강태을 등이 호흡을 맞춘다.


'몬테 크리스토'의 수험생 할인은 오는 31일까지 VIP석 20%, R석 30%, S석 40%, A석 50% 적용된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사자라면 본인 포함 1인 2매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공연은 내년 3월 7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볼 수 있다.


글: 박인아 기자(iapark@interpark.com)
사진: 신시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 뮤지컬 '고스트' 예매 ☜


☞ 뮤지컬 '몬테 크리스토' 예매 ☜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