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라피티’ 캐릭터 포스터 공개…오늘(9일) 오후 2시 티켓오픈

  • like2
  • like2
  • share
창작 뮤지컬 '그라피티'(제작: 공연제작사 ‘우리별이야기’)가 금일(9일) 공식 티켓오픈을 앞두고 주요 캐릭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그라피티'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년 창작산실 올해의신작 작품이다. 공연제작사 라이브(주)가 주관하는 ‘2019 신진 스토리 작가 육성 지원사업’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4 리딩 쇼케이스 이후 1년 여간의 준비 끝에 무대에 오르게 됐다. 

세상의 아이러니를 블랙코미디로 풀어낸 뮤지컬 '그라피티'는 나비스 역에 김종구, 타일러 역에 홍승안, 클라인 역에 윤석원, 그라피티 아티스트 역에는 류지한(퍼플), 김도현(골드), 신은총(실버), 이진우(그린), 이지연(레드)이 함께한다.
 
흑백의 대비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각각 나비스, 타일러, 클라인으로 분한 김종구, 홍승안, 윤석원 세 배우가 어둠 가운데 한줄기 빛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로지 조명만을 사용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해낸 3인의 배우들은 사진 작가의 큐사인이 떨어지자마자 무섭게 집중하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시키기도 했다고.
 
뮤지컬 '그라피티'는 금일(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공식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조기예매 할인(20%), 재관람 할인(30%), 학생할인(30%) 등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며, 12월 13일(일)까지 예매를 완료한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는 공연 기간에 따라 오리지널 티켓 4종 SET(12/23~12/27 공연), 2021 그라피티 패브릭 달력(12/29~1/3 공연)을 증정한다.

뮤지컬 '그라피티'는 2020년 12월 23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우리별이야기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