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박지연, 전동석-조정은, 신성록-임혜영…뮤지컬 ‘드라큘라’ 커플컷 공개

  • like50
  • like50
  • share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멜로 감성의 커플컷을 공개했다.

김준수X박지연, 전동석X조정은, 신성록X임혜영 페어로 공개된 이번 커플컷은 마치 공연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40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그를 거부할 수 없는 ‘미나’의 눈빛이 어우러지며 숨이 멎을 듯한 분위기의 한 폭의 명화 같은 컷을 완성시켰다.

이번에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된 김준수와 박지연 페어의 커플컷은 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두 배우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눈빛만으로 모든 것이 설명되는 듯 시선을 거둘 수 없는 드라마틱한 장면을 연출해냈다.
 
지난 시즌 가슴을 파고드는 멜로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전동석과 조정은 페어의 커플컷은 운명적 사랑에 빠진 남녀의 모습을 두 배우만이 가진 신비로운 분위기와 우아한 카리스마로 완성시켰다.
 
마지막으로 이번 작품에서 또다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신성록과 임혜영 페어의 커플컷은 시선을 잡아 끄는 절제된 포즈와 시크한 표정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만나는 두 배우의 호흡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년의 세월동안 오로지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로 애절한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2004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세계 각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2014년 초연 당시 2개월만에 10만 관객을 돌파, 2주간의 재연 공연에서는 3천석 이상의 객석을 가득 채우는 등 매 시즌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 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오디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