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 프로젝트 X 김선호, 싱글 ‘너라는 이유’ 발매…김선호 보컬&작사 참여

  • like51
  • like51
  • share
에피톤 프로젝트와 김선호가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에피톤 프로젝트와 배우 김선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너라는 이유’를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알렸다. 발매 소식과 함께 5월의 계절감을 살린 싱그러움 가득한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한옥의 툇마루에 걸터앉아 어딘가를 응시하는 김선호의 모습 위로 연보라색 꽃과 연둣빛 나뭇잎들이 푸릇푸릇 겹쳐져 풋풋한 봄기운이 느껴진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싱글 ‘너라는 이유’는 에피톤 프로젝트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김선호가 가창과 작사로 참여했다. 김선호는 지난해 발매된 에피톤 프로젝트의 ‘불면증’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인연에 이어 이번엔 직접 음원 작업에 함께하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피톤 프로젝트와 김선호 배우의 만남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해 김선호의 소속사인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에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했는데 흔쾌히 수락해 음원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 데모부터 의견을 나누면서 작업을 이어갔으며, 김선호 배우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여 곡의 메시지를 완성시켰다”라고 전했다.

또한, “’너라는 이유’는 밝은 어쿠스틱 사운드의 소프트 팝으로, 김선호의 감미로운 보컬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라며 “5월 생일을 맞이하는 김선호 배우와 팬분들께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에피톤 프로젝트와 김선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너라는 이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